남미(South America)/Argentina

[El Calafate] 휴식~

팬더는팬팬 2010. 10. 23. 01:13

Oct 04 Mon 2010

 

 

 

   오랜만에 늦잠 자고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 한다. 오늘은 무조건 휴식~ 계속 쉬기로 했다. 아침 일찍 어제 같이 있던 부부가 나가서 오늘은 우리 둘만 곳을 사용한다. 사모님이 방으로 편하게 자리도 옮기라고 하셔서, 2층에서 침실을 사용하다 1층으로 자리를 옮긴다.

 

   아침은 팬더표 프렌치토스트, 그리고 짜파게티 + 남자의 자격 동영상!! 동안 보지 못했던 에피소드 들을 다운 받아서 보는 , 너무 너무 재밌다. 예전에 고등학교 합창반이었던 옛날 생각도 조금씩 나고… ^^

 

   드디어 깔레파테까지 왔구나!!   캐나다 북위 60도부터, 남위 50도까지!!

 

 

   내일은 가족들끼리 놀러 오신 분들과 함께 모레노 전망대 가기로 했다. 하나를 빌려서 전망대와 근처 농장에 들렀다 오는데, 2자리가 남으리 우리도 같이 다녀 오시라고 한다. 하나 하나 꼼꼼하게 우리를 챙겨 주시는 린다 사모님. 감사하다. 그리고 다음날은 모레노 빙하 미니트레킹 초대권이 하나 생기셨다고, 무료로 미니트레킹을 있다고 해서, 팬더가 가기로 했다. 생각지도 못한 스케쥴이 생겨 버렸네 ^^

 

 

   오늘 하루 종일 밀린 일기 쓰고, 팬더는 블로그 업데이트 했다. 아직도 우리 블로그는 페루에 멈춰 있는데, 얼른 얼른 따라 잡아야지!! 쉬니까 참으로 좋구나!! 히히히!!